CAFE

정치/사회게시판

우리 동혁이 얼마나 더 버틸까?

작성자제로드™|작성시간26.06.18|조회수682 목록 댓글 5

최고회의 할때마다
공개 사퇴 발언 나오고



불쾌함을 감출수 없는 우리 동혁이


월매나 더 견딜수 있을까?

급기야 병원갔는데
이유가 단식휴유증 이란다..

장동혁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8 동혁군 커여워><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8 아까도 댓글 달았지만
    장동혁은 버티면 될겁니다
    기한이 내년까지라 지금 선거하면 보궐이 되요
    그럼 내년에 또 해야되고 공천권도 없죠
    서울을 이기는 바람에 명분도 좀 생겼고
    민주당은 전당대회로 시끄럽죠
  • 작성자마 산 조 태 | 작성시간 26.06.18 장동혁 대표님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aka라이더훈 | 작성시간 26.06.18 단식 후유증은..막 식욕이 오르나
  • 작성자reddevil20 | 작성시간 26.06.19 어떻게 얻은 대표자리인데 안되지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