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회의 할때마다
공개 사퇴 발언 나오고
불쾌함을 감출수 없는 우리 동혁이
월매나 더 견딜수 있을까?
급기야 병원갔는데
이유가 단식휴유증 이란다..
장동혁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r. K-1 작성시간 26.06.18 동혁군 커여워><
-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8 아까도 댓글 달았지만
장동혁은 버티면 될겁니다
기한이 내년까지라 지금 선거하면 보궐이 되요
그럼 내년에 또 해야되고 공천권도 없죠
서울을 이기는 바람에 명분도 좀 생겼고
민주당은 전당대회로 시끄럽죠 -
작성자마 산 조 태 작성시간 26.06.18 장동혁 대표님 사랑합니다
-
작성자aka라이더훈 작성시간 26.06.18 단식 후유증은..막 식욕이 오르나
-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9 어떻게 얻은 대표자리인데 안되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