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JMS 정명석, 이번엔 '물 재판'…"약수터 물 떠다가 신도들에게 22억에 팔아"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18|조회수56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8 저런거 한테 빠진건 도대체 뭔데?
  •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8 무안단물이 부러웠구나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8 얘가 이만희보다 피지컬은 나음.
  • 작성자두랄부쪽 | 작성시간 26.06.19 저 월명수 실제로 봤습니다 제 친구가 jms 골수신자입니다 월명수라 하고 냉장고에 넣어놓더군요 결혼적령기에 접어든 신자들은 월명동에서 축복식이라는걸 해서 일종의 합동미팅 같은것도 합니다 친구가 저 축복식으로 와이프 만나 딸
    둘 낳고 살고있습니다 저는 결혼 못했지만 그 친구가 축복식해서 결혼한거 하나도 안부럽네요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19 22억원에 판 게 아니고 22억원어치 팔았다고 해야지.. 기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