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필립? 배우라는데 ㅋㅋ

작성자아십라쿰|작성시간26.06.19|조회수2,671 목록 댓글 12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배우라는데 12.3 내란때는 조용 했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e2222 | 작성시간 26.06.19 누구지?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19 이친구도 해병대출신인걸로 알고있음
  • 작성자군주론 | 작성시간 26.06.19 자유 나불대는 놈들이 계엄에는 가장 얌전한 놈들ㅋㅋ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9 저런 논리 펼치는 애들이 일베 극우 엠팍 국짐 개독 중 하나. 일반인이면 멸공의횃불이 군간데 왜 안돼? 라는 생각도 안함. 오해의여지가 있어 진작 바꿨지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9 전진이 장난으로 살짝툭친걸 토크프로에서 전진과 치고박았다고 구라치든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