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이나 뉴이재명이라는 사람들이 본인
방송에서 지들 입으로 이잼의 뜻은 김민석이다
거기에 이동형은 본인이 들었다는 얘기도
했습니다..이잼이 그랬을리는 없다고
아직은 믿고 있지만 이게 사실이면
범죄입니다..이것들은 이잼 위한다면서
지들 입으로 대통령이 위법 저지르고
있다고 사방팔방 떠들고 있는겁니다
대통령의 당무개입은 헌법위반입니다
과거 노무현 대통령은 같은 당 위원들
격려차 한마디 했다가 저쪽에서 탄핵 시킬려고
난리를 쳣죠..
근데 이들은 더 한걸 주구장창 떠들고 다닙니다..
당원들,시민들이야 그리 해석 할수도 있다지만
재들은 정치비평을 하는 사람들이고
오창석 비롯 다수가 한자리 받았습니다
추후 저쪽 + 검찰에서 어마무시하게
물어 뜯을겁니다..
저 이동형 발언 보십쇼..이거 말고도 한두번이
아닙니다...
뭐 이동형 같은 애가 떠들어봣자? 아무 힘도 없고
의미도 없다구요??
유시민 김어준 보다 못할뿐이지 저들도
나름 인지도가 있고 방송 보고 믿는 사람들
많습니다..두번째 영상에도 나오지만
대통령 말씀 하나하나 까지도 다 수집하고
트집 잡을려고 노리고 있는게 저쪽 진영 입니다
지금 저쪽이 숨죽이고 가만 있다고
다 죽은게 아닙니다.. 어떻게든 물어 뜯을려고
발톱을 숨기고 있는데
당무개입&비선 실세 오해받을수 있는 짓은
다하고 다닙니다
그걸로도 부족한지 일베 명칭 까지 써가면서
전직 대통령 + 수십년을 이쪽에서 싸운
사람들을 주구장창 조롱, 비하 합니다..
정청래를 지지해서?문통,유작가,김어준을
지지하는데 저들이 반대한다는거 때문에
청와대,민주당에서 쳐내야 된다고 얘기하는게
아니에요... 불안요소이니까 쳐 내야된다는 겁니다
참 개인적으로 답답 합니다..
진짜 이게 이잼을 저들이 위하고
잘되길 바래서 저러고 다닌다고
생각하시나요?
지금 문조 어쩌구 저들이 난리치는걸
방관할때가 아닙니다
어떻하든지 더 큰 문제 일으키기 전에
잡아 족쳐야지
추후 레임덕오고 혹여나 선거에서 대등하거나
민주당이 패하는 경우가 생기면
저는 장담합니다..지금 조용한 조중동 티비조선
채널a 보수 비평가들 국힘 검찰 등등
전부다 이거 가지고 하루종일 공격할겁니다
그때 과연 이 사람들이 이잼 지켜줄까요?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는다는 말이 있죠
이잼이나 청와대에서 지금이라도
저런 발언 + 전직 대통령 모욕하는 행위는
자제해달라고 한마디 하고 그 이후
지금 현재 갈등을 봉합 하는 문제는 의외로
저는 간단할수도 있다고 봅니다
걍 문통, 김정숙 여사님 청와대로
초대하거나 혹은 이잼이 양산 한번 방문
하셔서 식사 한번 하시고 사진 몇장 찍고
서로 격려하고 원팀이란거 보여줌 됩니다
그후 sns든 인터뷰든 이잼이나 청와대에서
민주진영 인사들, 전직대통령에 대한 예우는
지켜주시길 바랍니다..혹은 비스무리한
워딩만 보여줘도 상당부분
해소될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노무현 재단 관계자분들은
김총수가 방송에서 얘기한거 처럼 별다른
해명 하지 마시고 헛소리,유언비어,욕설
하는 애들은 그냥 무조건 고소 고발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밸 작성시간 26.06.19 이대통령도 지 인생 지가 하겠지요! 결국은 그런길로 가는걸 지가 선택하겠죠
-
작성자게아재비 작성시간 26.06.19 정말 명백하게 수사 들어갈 문제인데 대통령은 저 인간들이 저러고 있는걸 아는지 모르겠음
안다고 해도 방치하고 있으니 문제고 모른다고 해도 심각함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19 근데도 국힘ㆍ검찰ㆍ조중동이 가만있는 이유 아시죠들?
뉴재명 :기다려달라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작성시간 26.06.19 장인수기자에게 고마워 해야 한다.. 진짜..
-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