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매불쇼 전 작가 정승기의 반론

작성자dlorean|작성시간26.06.19|조회수3,073 목록 댓글 18

이동형 티비에서 정승기 작가가 이동형이 매불쇼 작가들 빼갔다고 했다고 발광..

유시민 작가 출연 반대 했는 데 최욱이 강행해서 작가 두명이 빡쳐서 유시민 출연하는 날 그만 뒀다고 발광..

 

이와 관련해서 정승기 작가가 자기 방송에서 해명하고 게시판에 글 남김..

봉지욱의 매봉쇼에서도 작가 한 명은 공중파 라디오로 간다고 하고 한 명은 퇴사 후 명확한 계획은 없다고 함..

두명이 최욱과 갈등해서 동시에 그만 둔다고 하는 것 자체가 근거나 소스가 없음.. 

 

그나저나 매불쇼가 그립네.. 그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게브리엘 | 작성시간 26.06.19 트럼프랑 같이 뇌인지도 검사 해봐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좀 아픈거 같아요.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9 민주당 좀먹는 바퀴벌레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동형아
    이제 못돌아오겠다 넌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19 쇼츠로만 이 사건을 접해서,,, 사직한 매불쇼 왕작가? 그사람한테 직접 들은 쇼츠도 있고(이동형말과 일치)... 또 정승기는 이동형네가 작가 뺴갔다는 말 자체를 안했다라는 말도 있고~ 갠적으로 이동형이 저 전언을 듣고 믿고있는것 같은데... 그거 자체가 잘못일 가능성이 크다고 봄... 갠적으로 정승기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걸로 거짓말 할 이유는 없다고 봄~ 상황적으로도 매불쇼 작가들이 고작 그런일들로 사이 틀어지지는 않았을것 같음~ 다만 내부적 갈등은 있었던 듯~ 그게 유작가랑 관련이 있다는건 좀 억측에 가까워보임
  • 작성자Are You Ready? | 작성시간 26.06.19 정승기 착하게 썼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