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9
어제 김대호기자랑 박시영대표가 이야기하더라구요 범무부장관 박점계는 진짜 망이였어요 ㅡㅡ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개폭망이죠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19
아... 요즘 민주당 왜이러냐...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19
박범계 되면 쎈척만 적당히 해주고 아무것도 안 하면서 시간 보낼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9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