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법사위원장 박범계가 되면 망하는거죠?

작성자아중보석|작성시간26.06.19|조회수1,672 목록 댓글 12

김용민 안 시키는게 원내대표가 반대해서라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9 어제 김대호기자랑 박시영대표가 이야기하더라구요 범무부장관 박점계는 진짜 망이였어요 ㅡㅡ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개폭망이죠
  • 작성자악싸 | 작성시간 26.06.19 아... 요즘 민주당 왜이러냐...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19 박범계 되면 쎈척만 적당히 해주고 아무것도 안 하면서 시간 보낼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9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