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아직 일반당원이신 이종 형님들

작성자bokza|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5 목록 댓글 16

권리당원 등록 하세요 !

힘을 모아야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잖아요.

이종여론은 언제나 옳습니다.

잠시 속았더라도 금새 자체정화되어 옳은 여론이 형성

되기에 일이 바빠 관심두지 못했을 땐 언제나 이종을 먼저

살피며 복습을 하고, 관련 자료들 찾아보게 되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okz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통 큰 남자라 이천원짜립니다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19 아무리 뭐같아도 탈당은 하는게 아니랍니다요~~~~~ 저는 1천원씩 꼬박꼬박 ㅋㅋ
  •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 작성시간 26.06.19 월 1000원으로 선거시즌 투표 맛이 달달합니다
  • 작성자레드고나 | 작성시간 26.06.19 격공합니다
    당장 8월 전당대회는 참여 못해도 다음 총선 생각하면 미리미리 가입 해 놔야 합니다
  • 작성자방랑자요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대포응원하러 부부 같이 당원가입 했는데 요번 당대표 산거 자격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