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서울 선거관리위원장 선거 직전 3개월동안 7일 출근

작성자7up1|작성시간26.06.19|조회수532 목록 댓글 7

https://youtu.be/TQCQPkVU6ac?si=WjS1UEz-5JHUu7K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T_Shawn Lynn | 작성시간 26.06.19 캬. 땡보직도 이런 땡보직이... 세금이 녹는다~~ 샤라랄랄라~~~~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9 이 기회에 선관위 잡아족치고 판사가 겸직하는 것도 바꿔야 함.

    공부 잘해서 얻은 직업일 뿐인데, 뭐 대단한 인간이라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주는 건지 모르겠음;;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19 와………그냥 없에야함
  • 작성자사정불순 | 작성시간 26.06.19 근태죽이네
  •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 작성시간 26.06.19 결재 할 일 있을 때만 출근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