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이 무조건 1순위로 퇴출시켜야 하는 국회의원

작성자레인메이커8|작성시간26.06.19|조회수1,758 목록 댓글 8







강득구

현재 이슈되는 의원이 국회에서 문자를 확인하면
뒤에서 수십명의 기자들이 대기하고 있다가
카메라로 문자내용을 찍음

십수년 전 MB정권때
이동관이 박지원한테 비난 문자를 보냈을때
박지원 문자가 기자들한테 찍혔고
이후에도 종종 이런 문자 공격이 있긴 했으나
이제 너무 구태의연해서 이런걸 하지도 않음

그런데 이런 쌍팔년도 수법을
2026년에, 그것도 손에는 볼펜 자국을 잔뜩 묻혀서
열심히 일한 척을 하며 기자들이 잘 볼수 있도록
살짝 기울이기까지 해서 대놓고 보여줌

마지막 문단 "의원님 힘내주세요 화이팅"이 가관

정치관이나 특정계파 문제가 아니라
이런식의 쌍팔년도 식 감 떨어지는 행동을 보면
향후에도 다른식으로 사고 칠 확률이 높고

보는 사람이 다 민망한
이런식의 감 떨어지는 행동방식은
젊은층과 중도층이 다 떨어져나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19 정계 은퇴시켜야 합니다.
    지역당직도 줘서는 안됨.
  • 답댓글 작성자웰시코기 | 작성시간 26.06.19 222222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9 김민새 꼬봉임 아주 ㅋ
  • 작성자YNYN | 작성시간 26.06.19 강득구 이건태
  • 작성자벌레를 잡지 않겠는가 | 작성시간 26.06.19 이런쓰레기들이 민주당에 한 트럭이 있다는 사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