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장인수, 박시영TV에서 말한 광고비 팩트가 아닌 뇌피셜 인정

작성자날찾지마슈|작성시간26.06.19|조회수1,410 목록 댓글 13

https://youtube.com/shorts/MeyOJOxwlPU?si=jixmKpeoO2ubj8C8

광고비 지출에 대한 썰이 나오다 사라진 이유가 있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엔온돌 | 작성시간 26.06.19 얘는 전적이 있으면서 또 그러냐..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19 에휴
    저사람은 더이상 기자가 아님
    신뢰가 제로
    또 뇌피셜을 ㅉㅉㅉ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19 퍼오신 저 채널은 좀 치우친 ... 채널이네요. 혐오가 그득. 박시영 장인수 까려고 만든 영상. 뭐 어찌했든 기다려보면 알겠지요. 굳이 뭐 나서서 깝니까. 장인수 기자가 민주진보진영에 해온 일이 있는데 굳이뭐. 호루라기 잘못 불었다고 비난하기엔 공이 많네요.
  • 작성자방랑자요 | 작성시간 26.06.19 지난번 장인수기자 폭로 없었으면 검찰 보완수사권이랑 공소취소가 힘을 받았을거라 생각합니다.그당시 대통령 지지율로 지방선거 뭉개더라도 밀여 붙였을거라 생각해서 장인수 기자 응원합니다. 꼭 팩트만 가지고는 못 이깁니다. 여론전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9 시영은 좀 내공이 약함 ㅎ
    어준흉내는 내는데

    웃음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