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코스피지수 연내10,000을 찍을거 같은데 대통령지지율이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4 목록 댓글 22

https://www.point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837



떨어지는게 너무 화가나네요
제기준 역대급 대통령입니다
저렇게 열심히 일하고 약속을 지키는데
대통령지지율이 폭락하는게 화가나네요…

정권은짧다 대통령당무개입등등 이런 논란거리가 민주당내지도부서 나온다는것도
믿을수가 없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우가좋아 | 작성시간 26.06.19 초반에 주식시장 정상화 강조하며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소한것은 대통령의 치적이지만 그 이후 지금까지의 폭등은 전세계적인 반도체 슈퍼 사이클 덕분이죠. 미국 나스닥과 반도체 지수가 연일 전고점 갱신하는게 트럼프 덕분이 아닌 것 처럼 코스치 주가와 대통령 지지율이 연동되는 기간은 이미 지났음.
  • 작성자오만족 | 작성시간 26.06.19 전 주식을 안해요 ㅠ
  • 작성자Dave | 작성시간 26.06.19 반도체 빼면.
    코스닥 보면 한숨만 남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대통령 지분이 있지만 코스피 지수 날라가는건 메모리 때문이죠~ 그리고 삼전 닉스 빼곤 빠지는게 더 많아요~ 압도적으로 하락 종목이 많은데 주식이 다 대통령 때문이라고 생각하는것도 문제임 ~ 뭔 Hbm을 대통령이 만들었어요? ㅋㅋ
  • 작성자다음생은 베컴으로 | 작성시간 26.06.20 코스피랑 이재명 지지율이랑 뭔 상관?
    반도체 수퍼사이클 땜에 만스피 가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