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ointe.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837
떨어지는게 너무 화가나네요
제기준 역대급 대통령입니다
저렇게 열심히 일하고 약속을 지키는데
대통령지지율이 폭락하는게 화가나네요…
정권은짧다 대통령당무개입등등 이런 논란거리가 민주당내지도부서 나온다는것도
믿을수가 없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우가좋아 작성시간 26.06.19 초반에 주식시장 정상화 강조하며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소한것은 대통령의 치적이지만 그 이후 지금까지의 폭등은 전세계적인 반도체 슈퍼 사이클 덕분이죠. 미국 나스닥과 반도체 지수가 연일 전고점 갱신하는게 트럼프 덕분이 아닌 것 처럼 코스치 주가와 대통령 지지율이 연동되는 기간은 이미 지났음.
-
작성자오만족 작성시간 26.06.19 전 주식을 안해요 ㅠ
-
작성자Dave 작성시간 26.06.19 반도체 빼면.
코스닥 보면 한숨만 남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대통령 지분이 있지만 코스피 지수 날라가는건 메모리 때문이죠~ 그리고 삼전 닉스 빼곤 빠지는게 더 많아요~ 압도적으로 하락 종목이 많은데 주식이 다 대통령 때문이라고 생각하는것도 문제임 ~ 뭔 Hbm을 대통령이 만들었어요? ㅋㅋ
-
작성자다음생은 베컴으로 작성시간 26.06.20 코스피랑 이재명 지지율이랑 뭔 상관?
반도체 수퍼사이클 땜에 만스피 가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