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양극화 우려하는 정점식씨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19|조회수886 목록 댓글 9

저는 주식안하지만 참 아름다운 말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환니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니들 지지하는 곱등이 걱정까지 해야 해? ㅋㅋ
  • 작성자에반호린 | 작성시간 26.06.19 그런데 어쩔 수 없어요.
    일년에 200조 버는 기업과 일년에 10억. 100억도 못버는 기업의 주가가 똑같이 움직일 수 없지요.
  • 작성자도빠민 | 작성시간 26.06.19 근데 틀린말도 아니에요..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9 옳은말 하는거 보니 누가 써준거 읽은듯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19 완전히 틀린말.
    등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