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1,632 목록 댓글 7

 

 

 

 

 

가족들한테도 말 못 할 만큼 부끄러운 짓인줄 아나보네.

 

출처 보배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운탕 속 우럭대가리 같이 생긴 | 작성시간 26.06.19
    ㅇㅂㄷㄱㅈ

    ㅁㄹㅂㄷ

    ㄷㅁㅇㅇㄱ

    ㅎㄹㅇ

    자유분방 같은 일베 버러지들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 작성시간 26.06.19 개병신들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내 배우자가 일베면 이혼이고
    자식놈이 일베면 내쫒을거임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뉴이재명이라는 인사들이 쓰는 ㅁㅈㅌㄹㅇ ㅌㄹㅂ 이것도 다 일베식 용어입니다..여기에 대해서는 아무런 비판도 안하고 ..이동형 비롯 그쪽 사람들 지지하거나 저들은 친명이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일베 욕하거나 비난 할 이유가 뭐 있을까요..걍 그러려니 해야지
  •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9 친구 개가 죽어도 저렇게 못하는데
    고인을 저렇게까지 조롱하는데도
    잘못인지 모르는 ㅂㅅ들이고
    국짐이 이렇게까지 지랄해도
    표 나오는 꼬라지 보면
    한숨만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