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은 한참전부터걱정했다고 봐요

작성자람보5|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8 목록 댓글 9

이재명이 후보 시절 우클릭 천명 했을때
뉴스공장에 나와서 거기에 대한 설명을 했습니다.
당시만 하더라도 고전 게임에 비교하며 긍정적 취지의 설명을 했지요.
저도 묘한수를 뒀다고 글을 적었었습니다.
그런데 유시민은 좌측을 모두 아우르며 우측을 잠식해야한다고 했는데.. 현 상황은 전혀 그렇지
않고 그냥 우측으로만 향하고 있는건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유시민의 본심은 알수 없지만 그때부터 어느정도
우려와 기대를 같이 가지고 평론하지 않았나 합니다.
우클릭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모두 아우르며 진영을
넓혀야 하는데 요즘은 전혀 그런 모양새가 아닌건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녹색인간 | 작성시간 26.06.19 그동안 미주당에 있으면서 좌측에 뭔가 서운한게 있었나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9 우클릭 한다고 오른쪽에서 환영한다기 보다 왼쪽 짓밟아 주니까 환호하는게 현실~ 이게 이재명식 실용성과주의 정치임~ 김어준 유시민 문재인 조국 밟아주니까 온 언론이 동참해주고 우파들은 흐뭇하게 바라봄 ㅋㅋㅋ 오히려 이재명 독하다고 느끼는 우파들도 상당함 ㅋㅋ
  • 작성자레드고나 |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이제와서 보니 그런 뉘앙스가 있었던거 같네요
  • 작성자바다가스 |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그렇다한들 더 왼쪽이 국힘찍을것도 아닌데 중도쪽에 더 적극 구애하는게 합리적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