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의 생각에 동의할 수 없는 지점

작성자어쩔랍디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8 목록 댓글 12

1주년 기자회견 발언이죠.

 

"성안으로 들어 온 사람들이

전에는 막 욕하던 사람일 수 있고요

우리와는 색깔이 다른 사람일 수도 있고

생각이 다른 사람일 수도 있어요 

그러나 

집안에 들어온 사람에게

내가 원래 우리 색깔은 이거야

너 배고파서 들어왔지? 

너 얻어먹을 게 있어 온거지? 

너 언제든지 나가가지고 배신할 거지?

라고 모욕을 하면 그게 되겠습니까?"

 

집안으로 들어왔으면 국민의 대표를 뽑는 과정에도 도덕적 기준을 한참 넘겨도  민주진보적 가치에 한참 떨어져도

지적을 하면 모욕이 된다니.. 
지적을 할수밖에 없는 당원과 국민이 모욕을 느껴야하는데 

주객이 전도되어도 그렇지 한참 이상한 지점아닌가 싶어요. 

그런 사람을 데리고 온 사람이나 뽑아서 후보로 만든 사람이 부끄러워 할 사안에

대통령이 책임의식없이 비웃듯이 실실거리며 모욕이었다니요?

민주당 출신 대통령 맞나요? 

 

거꾸로 "문xxx유"로 혐오대상이 된 사람들이

그것도 대통령과 같이 풍파를 버티며 대통령이 되도록 목숨을 걸었던 사람들이 받는 모욕은

조~용~하시죠?

아주 조용하십니다.

ㅠㅠ 

 

생각의 차이가 너무 크다는 걸 실감해봅니다. 

돌이켜지겠나 싶네요. 

전 GG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도이제이종인 | 작성시간 26.06.19 뭐 엄청난신념을 가지고 왔나 국힘에서 공천 못받고 개신당갔다기 거기서도 비례 못받으니까 일로 온거지
    김남국 개꿀공천 두번 받은거 보고 인사에 무슨 실용이니 능력이니 허망한 말일뿐임
  • 작성자방랑자요 | 작성시간 26.06.19 저게 전형적인 좃소 마인드 에요. 좃소는 올사람이 없으니까 기존 직원보다 새로 오는 직원 월급 더줘서 데려와요. 기존 회사 오래다니는 직원은 계속 월급 잘 안올려주죠. 왜? 집토끼니까! 그래서 퇴직금 포기하고 여기저기 옮겨다니는 사람들이 월급이 더 많이 받는 웃긴 환경입니다. 그것도 기술 있는 사람들이나 옮겨 다니지 그냥 직원들은 오래다닐수록 어디 못가는 푸대접 받는 상황이 지금의 상황이랑 너무 비슷 합니다.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9 검찰이 봐줄것같나 이러면ㅋ
  • 작성자왜그러고사니넌2 | 작성시간 26.06.19 능력이 좋기라도하면 몰라. 개폐급을 끌어오고 그딴소리하면 잘도 믿겠네
  • 작성자외토리 | 작성시간 26.06.21 어휴 너무 답답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