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당이 뭔소리야? ㅋㅋ
불법내란때 책임지고 사과제대로 했냐?
윤두창 코스피 2300시절 어찌 생각하냐?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들푸들 작성시간 26.06.19 주식이 종목 찍어서 돈넣고 돈먹기냐?
-
작성자어래산들개 작성시간 26.06.19 어쩌라고?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19 작년 10월에 들어간 코스피200 ETF 수익률: 173%
^^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9 그럼 굥때처럼
코스피 2400
다같이 빌빌대면 좋겠냐 -
작성자해적왕김땅꾼 작성시간 26.06.19 염려 되긴하는데 대장주가 오르고 대장주가 머리끄댕이잡고 나머지를 끌어 올리지 않을까요~? 대장주 도미넌스가 오르니 잡주들 대금 흡성하고 대장주 안정되면 잡주들 오를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