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힘 “코스피 9000, 떨어진 종목이 7배 많아…박탈감 안기는 숫자”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9|조회수889 목록 댓글 18

내란당이 뭔소리야? ㅋㅋ

불법내란때 책임지고 사과제대로 했냐?

윤두창 코스피 2300시절 어찌 생각하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19 주식이 종목 찍어서 돈넣고 돈먹기냐?
  • 작성자어래산들개 | 작성시간 26.06.19 어쩌라고?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9 작년 10월에 들어간 코스피200 ETF 수익률: 173%

    ^^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그럼 굥때처럼
    코스피 2400
    다같이 빌빌대면 좋겠냐
  • 작성자해적왕김땅꾼 | 작성시간 26.06.19 염려 되긴하는데 대장주가 오르고 대장주가 머리끄댕이잡고 나머지를 끌어 올리지 않을까요~? 대장주 도미넌스가 오르니 잡주들 대금 흡성하고 대장주 안정되면 잡주들 오를거라 믿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