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 페이스북

작성자톰 아스피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3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것이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20 헬신저 조국당이 2프로지지라해도 조국은 30프로 가까이 지지나왔죠...울산 조국당이 양보안했으면 패배했을가능성이 컸구요...다음총선 조국당이 깽판치겠다고하면 민주당도 끝나는 겁니다...그래서 합당하는게 이론상 맞구요...물론 그럴일은 없겠지만 다음대선 조국이 깽판치겠다고 마음먹고 출마하면 민주당 절대 대권잡을일 없을겁니다...그래서 합당만이 답이구요...조국을 지지하거나 조국당을 지지하는건 아닙니다...하지만 진보는 뭉쳐야 보수와 싸울수있습니다....환생경제라는 과거 새누리당이 만든 연극보셨는지요...거기서 이혜훈 나왔죠...이런 인사를 등용하겠다는건 친노에 대한 모욕이라봐도 무방하죠...
  • 답댓글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20 그것이먹고싶다 조국이 깽판치겠다고 마음먹고 출마하면 대권 놓칠수있죠. 근데 합당해도 놓칩니다. 총선을보죠. 조국과 합당한다? 그럼 ㅈ됨. 합당안한다? 개혁신당이나 정의당이 어느지역에 영향줬나요? 어차피 조국당과 합당해도 안해도 대선은 쉽지않음. 그러면 총선전에 아작나는것보단 낫다고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20 헬신저  2030이 왜 싫어하는지는 알아야지. 왠 종교드립?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9 민주당은 진보당 조국당에게 식민지같은 대우를 한다.
    적폐는 포용하면서 반성 좀 했으면한다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19 갠적으론 이건 조국이 박지원 연대깼다 발언에 발끈할정도로 SNS글쓸정도면 진즉에 김재연에게 사과를 먼저하는게 순서가 맞다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