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파출소를 이언주 보좌관이 담당하고 있다고 하네요 작성자대갈마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900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송작가 티비서 오늘 이야기 하네요 민주파출소 관리를 이언주 보좌관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1시간 34분 25초부터 ~ LIVE-오바마보다 더 퍼준 트럼프/푸틴과 젤렌스키 확전으로 가나?/코스피, 9천 돌파의 명암/뉴똥파멤버십 가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I2g2FvX-haxXqqDMqc96A/...www.youtube.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큰일이네요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9 아 아 아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9 와.....진짜 고양이 한테 생선을 맡긴 격이네...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19 이언주는 민주당 갈라치기라는 목적을 갖고 들어온 듯..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0 전용기가 하는거 아니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