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 파출소를 이언주 보좌관이 담당하고 있다고 하네요

작성자대갈마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900 목록 댓글 12

송작가 티비서 오늘 이야기 하네요

민주파출소 관리를 이언주 보좌관이 하고 있다고 하네요

1시간 34분 25초부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19 큰일이네요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19 아 아 아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9 와.....진짜 고양이 한테 생선을 맡긴 격이네...
  • 작성자퀸즈갬빗 | 작성시간 26.06.19 이언주는 민주당 갈라치기라는 목적을 갖고 들어온 듯..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0 전용기가 하는거 아니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