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잼이 결단을 내려야 된다고 봅니다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0 목록 댓글 20

본인도 언급하신적이 있고 sns나 온라인 여론도

살펴보고 신경을 쓰신다구요

그리고 성남시장 시절부터 지금까지 제가 지켜본

이잼은 역대 그 어떤 대통령 이랑 비교해도

꼼꼼히 살퍼 보시는거 같습니다(이건 주관적 견해

장점이자 단점도 될수 있다고 봅니다

저는 이 갈등을 100% 는 안되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봉합하고 다시 원팀으로

나갈수 있는 방법은 대통령이 나서주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다고 봅니다..



일단, 정청래 연임? 김민석이 새로운 당대표가

되든, 혹은 제3의 인물? 어쨋든 간에

이건 당원들이 투표로 결정할 문제입니다

이잼 본인의 뜻이든, 청와대 그 누구의 말이든

일단 두쪽다 이 부분은 언급을 더이상

해서는 안됩니다..

이건 당무개입으로 의심을 받을수 밖에 없고

sns 하나 올라올때마다 시끄럽고 분란이

일어납니다..이동형 이런 사람들은 또 이걸

대통령의 뜻이 어떠니 본인은 알고 있니

헛소리 할게 뻔하구요

한발짝 뒤로 물러 나셔서 당원들 선택을

기다리시고 존중 해주면 됩니다


두번째.. 전직 대통령 비롯 불과 얼마전까지

같이 싸우던 민주진영 사람들에게 일베식

멸칭까지 써가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조롱하는 행위 + 나는 대통령의 뜻을 알고있다

통화도 한다고 떠드는 무리들

따끔한 경고를 줘야됩니다..걍 계속 두면

민주진영의 분열은 물론 훗날 이잼이나

민주당도 큰 곤욕을 치룰겁니다

서로 비판하고 논쟁하고 의견이 다른거야

그럴수 있다지만 악마화하고 조롱하는건

명백하게 다른 문제죠

이걸 그냥 냅두면 훗날 이잼 레임덕 오거나

퇴임하시면 또 다른 민주진영 분탕러들이

이잼을 비롯 그 지지자들 일베식 멸칭 만들어서

조롱할겁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이건 의외로 쉽게 해결할수도

있는 문제라고 봅니다

문재인 대통령, 김정숙 여사님 두분을 청와대로

초청하거나 혹은 이잼, 여사님 두분이

양산에 방문 하셔서 사담도 나누시고 국정전반

살짝쿵 얘기도 하시고 훈훈하게

사진 몇방 찍고 우리는 원팀이다

내부분열&갈라치기는 절대 안된다

한마디 하시고 sns로 그냥 경고한번 주심

됩니다

이잼이 그리하는데도 뉴이재명? 이동형 비롯

이들이 여전히 문통+민주진영 인사들

조롱하면 그땐 누가 뭐래도 이들이 분탕러이고

악질이란게 밝혀지겟죠..

그게 아니라면 이잼 뜻 알고 걍 입닫고 있겟죠

이정도만 해줘도 마음이 식고 있는

집토끼들 상당수가 돌아올겁니다

저도 마찬가지

이게 무리한 요구일까요?어려운 부탁일까요?

더 늦기전에 결단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더 늦어지면 이게 계속 이리 흘러가면

결국 많은 당원들 맘속에 이 뒤에는

이잼이 있는거 아냐? 이잼의 뜻인가?

하는 의심이 커질수밖에 없습니다

지지자들이 그런 생각까지 하기전에

교통정리 해주시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뿔타임 친문이 대체 누군가요? 지금 민주당에서 친문이라고 하는 정치인들 세력들 한번 말씀 좀 해보세요

    님이 언급하는 그 친문 당원들이 이잼 뽑아서 당선된거에요.. 친노 친문 친유 친김 이 넷은 거의 다 비스무리 합니다..민주당 최대 지지층인 4050에서 뉴이재명이라는 사람들이 공격하는 정청래는 일단 빼더라도 문재인,유시민,김어준,조국 이들 지지세력 상당수가 이잼 뽑았는데 수십년간 민주당만 뽑은 사람들인데 이들을 제외하면 어째 이기나요? 그리고 문통이 은퇴한지가 언제인데 70 중반 바라보는 걍 노인이에요.. 그리고 전직 대통령이나 진보진영 인사들을 일베용어까지 써가면서 하루가 멀다하고 조롱 비하 하는건 저 국힘도 안하는 비열한짓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뿔타임 | 작성시간 26.06.19 검성진산월03 조국과 합당을 외치는자가 범인. 문재인과 함께했던 사람들은 역사속에 사라져야 민주당이 다음 정권잡을수있다고 봅니다. 아니라고 생각하면 님 의견 존중합니다. 정치도 종교영역이라 의견교류는 불가라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뿔타임 대통령이 정무개입&비선실세라고 떠들고 다니고 전직 대통령 비롯 지들은 비겁하게 숨어 있을때 이명박 시절 부터 윤석열 시절까지 목숨걸고 싸운 동료들을 일베용어 써가면서 조롱하는것들이 범인이죠

    일베용어 옹호는 진짜 아니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gpack | 작성시간 26.06.20 뿔타임 어라 강득구는 합당이 대통령 뜻이라 했는디요?
  • 답댓글 작성자gpack | 작성시간 26.06.20 뿔타임 강훈식 비서실장도 문대통령때 대변인이었는데.. 사라지셔야 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