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광민 페북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9|조회수1,19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19 막상 권력을 쥐고 나니
    치워버리기에는 아까운 거죠.

    검찰이라는 잘드는 칼을 없애버리기보다는 내가 쓰겠다.
    왜? 칼자루는 내가 쥐고 있으니까.

    YTN이라는 잘 만들어진 펜을 없애버리기보다는 내가 쓰겠다.
    왜? 펜을 내가 쥐고 있으니까.

    그거 쓰지 말라고 이미 경고했는데 ㅉㅉㅉ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9 하필 그 칼이 이동형이라 그렇지 이런 생각을 해보긴 했네요. 검찰이든 언론이든 없애버릴게 아니라 내것으로 만들어 버리면 어떨까...혹여나 이 시나리오가 사실이라면 그 칼을 잘 쓰길 바랄뿐입니다. 아무리 미워도 정권교체되는 꼴은 못보겠으니...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9 섹방송 진행자를 ㅋㅋ
    정봉주 북귀하라
  •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19 ytn인수 과정에 불법적인 요인이 드러났는데 처벌보단 손잡고 가는길 선택한거?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19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