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 중에 당청 갈등 질문 나왔는데
또 도덕책에 나오는 소리...
포용하고 개방해야 된답니다. 그게 실력이랍니다.
지금은 그럴 수 있는 민주당이라는 취지로 말하네요.
인사도 문제없다는 식이네요
능력있는 사람 쓰면 된답니다 잘하고 있답니다.
실적이 중요 실용이 중요 민생과 경제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oonLight 작성시간 26.06.19 능력 있는 사람이 많을텐데 굳이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19 하...진짜 짜게 식네.....
뭐 우리 좋으라고 민주당 지지 한 것도 아니고
더이상 주위사람들에게 신념을 지킨다고 어리석게 살지마라는 소리도 듣기 싫고 하....
적어도 문재인 정부때는 코로나 때문에 빡세긴 했어도 이렇게 맥빠진적은 없었는데
특히 이낙연이 당대표되고 나서 뻘짓 할때는 개 빡쳤지 될대로 되라는 마음은 안들었는데
참 진짜 어이없네....
이대로 가다간 겉표지는 민주당이지만 속은 국힘 마인드 가진 의원들이 득실 득실 거리겠네... -
작성자블랙파이터 작성시간 26.06.19 도덕책이아니라 말한대로 해석하시믄되요ㅋ 외연확장에 진심이고 줄곧 실천하신분입니다.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작성시간 26.06.19 국힘은 당연하게 안 뽑을 겁니다. 다만 이따위로 민주진영 모욕할 거면 그냥... 에휴..... 지지율 나락 한순간일껄... 이언주나 이동형이나 뭐가 대단하다고... 에휴... 참... 할 말은 많은데 국짐에서 신난다 할 거 같아서 참는거지.. 뭐.. 이정도만 해도 언주는 미션 성공이네... 에이... 전형적인 정치인 같으니라고.. 차마 욕은 못하겠다.
-
작성자코말용 작성시간 26.06.19 ㅉㅉㅉ 전체워딩을 들으면 돌빡 아닌이상 이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