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이 좋아서 지지하는거 아닙니다

작성자레드고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607 목록 댓글 10

소상공인 입장에서 민주당의 강경한 정책으로 손해보는 상황이 있습니다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으로 재무건전성이 취약해졌고

중대재해처벌법으로 안전관리 비용이 급격히 증가하였고 

각종 규제로 사업 운영이 힘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민주당을 지지하는 이유는 

 

사실상 양당제 시스템에서 민주당 아니면 국힘당이 집권 할 텐데 

 

내란을 일으켜서 나라는 망하게 하려는 국힘당보다는 

민주당이 집권하는게 낫다고 판단해서 입니다

 

178명의 민주당 국회의원 중 제 맘에 쏙 드는 국회의원 수는 열명이나 될까요

나머지는 존재자체를 인지하지 못하거나
극도로 혐오스러운 인간들 입니다

 

그래도 일부라도 존경하는 국회의원이 존재하기에 민주당을 지지하는 겁니다

국힘당에는 단 한명도 없으니까요

 

민주당이 좋아서 민주당을 지지하는게 아니라 

국힘당이 집권하는걸 막기위해 민주당을 지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끼만행 | 작성시간 26.06.19 그렇죠. 사실은 민주당이 내 개인의 삶에 도움 되기보다는 오히려 피곤하게 만들때가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와 공동체의 미래를 생각해서 지지하는 형님 같은 분들이 계신데, 지들이 뭐 대단히 잘하는것처럼 꺼드럭대지 좀 말고 겸손하게 잘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속이라도 편하게
  • 작성자프랭크샘략 | 작성시간 26.06.19 1만프로
    공감합니다
  • 작성자뭐이색히야 | 작성시간 26.06.19 저 또한 2~30대는 민주당을 그렇게 욕하면서도 선거때는 민주당을 찍어온 이유가 다른거 아닙니다
    최악을 피해 보려고 민주당을 찍는거지 좋아서 찍어 준적 거의 없어요
    민주주의에서 선거의 메카니즘 대로 행동 해 왔는데
    정작 국회의원이라는 작자들이 그 기본 메카니즘을 왜곡 하고 곡해 하는 모습을 보자니 참 어이가 털리네요
  •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19 깜놀
    저랑 같은분이 있다니ㅠ
    님께서 쓰신 말씀이 제가 늘 국짐 지지하는 부류들과 싸울때 읊던 내용입니다

    난 민주당 좋아서 지지하는게 아니다
    근데 민주당 외에 지지할 정당이 없다
    민주당 의원 대부분은 싫지만 그중 몇은 인정한다
    그 분들 몇때문에 지지한다
    국짐엔 단 한 놈도 괜찮게 생각하는 놈이 없다

    여기서 하나더..
    민주당에선 김병기 박용진등이 제일 싫고 별로다
    그치만 국짐에 가장 깨끗하다고 생각되는 놈보다는 더 깨끗할것이다
  • 작성자알바 알토 |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솔직히 대부분의 4050한테
    도움되는것도 없고 찬밥임
    근데 저짝놈들은 보수도 아니고 일베 전광훈 가세연 이런 넘들인데 우리애들 미래가 어케되겠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