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코스닥이 진짜 대통령 공약 지키기가 쉽지 않네요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8 목록 댓글 11

이재명 대통령 공약인 코스피 5000, 코스닥 3000 이거

코스피는 이미 초과달성을 넘어 지붕 뚫고 아니 부셔버리고 투더문으로 역대급 달성했는데

코스닥 이놈이 진짜 징글징글하네요

취임당시 700대에서 한때 1200넘고 지금 900대에서 노는데

26년 4월에 코스닥 1200 돌파하며 문재인 대통령님 정권 당시 세워진 전고점 1062을 경신할때 와 이거 가는구나 하고 환희에 올라탔는데 .. 쉽지 않네요..

근데 이잼정권 이제 겨우 1년 지나 앞으로 4년이나 남았고 능력은 역대급이기에 믿습니다! 지금 코스피도 터지고 보니 5000공약 낮아보이지 저 공약 첫 등장할때 각종 전문가라는 사람들 다 나와서 비아냥거린거 똑똑히 기억합니다

이잼 능력 믿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썸9 | 작성시간 26.06.19 코스닥은 저질회사들 퇴출부터 시켜야 정상화됨
  • 작성자존경^^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도
    몇몇 대형주만 오르지
    70%는 하락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9 코스닥이 개인이 하기엔 수익율이 좋아서 고평가되어있었는데
    본래평가받는 과정이라고 생각됩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 오르는건. 그냥. 반도체 대박 터진거에요. 대통령이 주식 올리는거 아닙니다. 오늘도 삼전 닉스 빼곤 폭락입니다. 그리고 지금 주가 상승으로 가장 이득본건 외국인이고 그다음 기관 은행들. 재벌들이에요 ㅋ
  • 작성자디세이블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타점 다시 잡으려고 다 뺐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