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종 정사게 장악 당한거 맞죠?

작성자가던길가세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1,800 목록 댓글 46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제가 너무 극단적으로 한쪽으로 치우쳐진건가..

어질어질하네요. 

 

당분간 더더욱 정사는 더더욱 오지 않아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19 개어이가 없네 한순간에 열성지지자들을 무슨 갈라치기 세력으로 매도하시네
  • 답댓글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게시자분은 의도적인 갈라치기가 안보이시는지??
    골수 지지자들의 우려하는 목소리가 이런 취급을 받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 작성자상추머리 | 작성시간 26.06.19 민주진보진영 전체가 상대해야만 하는 절대빌런이 나와야 다시 진영의 여론이 모이지 않을까 싶네요.
    보수는 부패로 망하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잊지 맙시다.
  • 작성자코말용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 그냥.. 지금 갈라치기 하는것들은 그런거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될듯. 티가..너무나요..
  • 작성자앵간히좀해라 | 작성시간 26.06.20 여기랑 블라인드랑 왔다갔다 하면 정말 극과극인게 느껴져서 흥미로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