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19
그나마 중심잡아주던 국장급 앵커였는데 엠비씨도 뉴비씨로 불리울 날이 곧 올듯~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9
지금도 뉴스 시사는 거의 뉴비씨죠
-
작성자PACIFIC2
|
작성시간
26.06.19
좀 진득하게 오래좀 하지ㅜ
-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19
이러면 이동형이 저녁 라디오 청취율 1위 되겠네... 설마... 아니겠지..
-
작성자유퀴즈
|
작성시간
26.06.20
아 재밌엇는데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