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회의원을 쉬울때 해봐서 감이없어

작성자흑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841 목록 댓글 7

과반만격어봐서

다음총선서

과반밀리면

뭘할수없는대

정치의 더운맛 매운맛다드셨을껀대

국회는 단맛만드셔서 그런지 감이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 작성시간 26.06.19 10년전만 해도 과반 넘긴적이 거의 없었는데.. 말씀대로 정권뺏기고 과반넘겨주면 그때가서 무슨 개혁을 할수있는지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9 다음 총선은 과반 힘들수있다고 봅니다. 지지층까지 와해되면 가망없고 민주진영 분열되면 폭망할겁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19 장동혁이가 든든하니 눈이 뵈는게ㅜ없음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19 대통령의 비판이 비난에
    가까우니 이종 무섭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6.20 기대가 큰만큼 실망도 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