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반만격어봐서
다음총선서
과반밀리면
뭘할수없는대
정치의 더운맛 매운맛다드셨을껀대
국회는 단맛만드셔서 그런지 감이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사는 잡쉈어? 작성시간 26.06.19 10년전만 해도 과반 넘긴적이 거의 없었는데.. 말씀대로 정권뺏기고 과반넘겨주면 그때가서 무슨 개혁을 할수있는지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19 다음 총선은 과반 힘들수있다고 봅니다. 지지층까지 와해되면 가망없고 민주진영 분열되면 폭망할겁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작성시간 26.06.19 장동혁이가 든든하니 눈이 뵈는게ㅜ없음
-
작성자불머리44 작성시간 26.06.19 대통령의 비판이 비난에
가까우니 이종 무섭네요 -
답댓글 작성자주편천하 작성시간 26.06.20 기대가 큰만큼 실망도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