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봉지욱 왈 ”혐오가 아닌 애증의 관계로“

작성자Happy125|작성시간26.06.19|조회수1,763 목록 댓글 20

민주당 궤멸하고 국힘당이 정권재창출 원하나

한동훈/오세훈이 대통령이 되길 바라나?

윤석열/건희 사면되길 바라나??

 

예전의 사이다 이재명이 아니라도

지금은 대통령 아니겠냐?

지금 상황에서 이재명에 대해 다 좋을 수 있겠냐?

외연확장 좋다! 민주당 집토끼 나가는것도 보인다!!

그러너 혐오하지말자! 비판을 해라!

애정도 안바란다

애증이라는 관계로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지하자!!

 

 

옳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19 222 지지자 입장에서 민주당은 그래도 고쳐쓸 정도는 되니까 지지를 하는거임
  • 작성자김대권짱짱짱 | 작성시간 26.06.19 굿!
  • 작성자베스타드라이버 | 작성시간 26.06.19 같은 팀원을 죽여서 지 가치를 증명하려는 사람은 거르는게 맞죠..
  • 작성자달님,저의소원을이뤄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국짐은 표 하나라도 주기 싫다!!!!
  • 작성자코가꽐라 | 작성시간 26.06.19 오늘방송보면서 당연한 말을 하는 봉지욱 참 괜찮다 생각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