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궤멸하고 국힘당이 정권재창출 원하나
한동훈/오세훈이 대통령이 되길 바라나?
윤석열/건희 사면되길 바라나??
예전의 사이다 이재명이 아니라도
지금은 대통령 아니겠냐?
지금 상황에서 이재명에 대해 다 좋을 수 있겠냐?
외연확장 좋다! 민주당 집토끼 나가는것도 보인다!!
그러너 혐오하지말자! 비판을 해라!
애정도 안바란다
애증이라는 관계로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지하자!!
옳소
다음검색
민주당 궤멸하고 국힘당이 정권재창출 원하나
한동훈/오세훈이 대통령이 되길 바라나?
윤석열/건희 사면되길 바라나??
예전의 사이다 이재명이 아니라도
지금은 대통령 아니겠냐?
지금 상황에서 이재명에 대해 다 좋을 수 있겠냐?
외연확장 좋다! 민주당 집토끼 나가는것도 보인다!!
그러너 혐오하지말자! 비판을 해라!
애정도 안바란다
애증이라는 관계로 민주당과 이재명을 지지하자!!
옳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