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 늘 그렇듯 민주당.이재명 대통령 믿고 지지합니다

작성자아웃사이더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760 목록 댓글 15

조국혁신당 당원이지만 민주당.이재명 대통령 지지합니다
맘에 안드는고 한두개가 아니죠 요즘 대통령 워딩은 솔직히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국힘 지지할건 아니잖아요
서로 비판은 하되 수위는 지키며...
재래식 언론의 플레이에 기사 하나하나에 바로 반응하는거보다 하루이틀 감정이 차가워질때까지 찬찬히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아직 검찰개혁.민주당대표 결정된건 없짆아요
조용하게 지켜보는 많은 민주당원 분들이 현명한 결정을 하실거라 믿습니다
요즘 너무 격앙되어 있는거같아 조국혁신당 당원으로 걱정되어 오지랖 부려 봤습니다~~
댓글에 감사함을 전하며
답댓글을 못달아도 이해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가우스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너무 강하고 누구 죽여야한다고 쓰시는 분들 전 분명 의도 있는 쓰레기 글들이라고 봅니다. 노통 문통 잼통까지 이어지며 지지하는 권당인 저는 현 리더인 이통 뜻 따라주고 이통역시 국민 거스르지 읺을 거라고 믿고 있거든요. 나불나불 대며 누구 죽이자고 떠드는 것들은 분명 수상한 것들입니다.
  • 작성자불머리44 | 작성시간 26.06.19 이종에서는 무조건 보안수사권 폐지를 주장
    하는데 수사권폐지의 부작용은 누가 책임지나
    대통령이 독박써야 하나요 답답하네요
  • 작성자juyols |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비판을 할수 있으나 선을 넘으면 안되지요
  • 작성자달님,저의소원을이뤄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무조건 지지합니다 !!
  • 작성자빵누나 | 작성시간 26.06.19 지지하고 지켜줘야 해요
    민주당 대통령 모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