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국 딸 조민 장학금 뭐가 문제였나?

작성자비무초친|작성시간26.06.19|조회수1,704 목록 댓글 31

https://www.youtube.com/shorts/43uZ042557M?feature=share

https://www.youtube.com/shorts/29698wtpjX0?feature=share

 

당연히 문제가 있다고 볼 수 밖에요

이러니 공정,상식,기회 주장한 문재인정권을

극혐하는 20,30세대가 많은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추머리 | 작성시간 26.06.19 이미 사면복권되어 지난일??이지만 진영을 떠나서 위 내용이 전부 사실이면 비판도 받아 들여야죠
    다른 정치인 권력층은 또 그렇게 비판하고
    자식키우는 입장에서 집도 잘살고 부모가 권력에 가깝고 한데 자녀는 성적이 좋지 않지만 이해할수 없는 갖가지 명목으로 장학금을 받는다하면 저도 욕할거 같거든요 역시 있는놈들은 끼리끼리 해먹는구나하고
  • 작성자알바 알토 | 작성시간 26.06.19 대학장학금은 성적장학금 외에 여러종류가있는거
    모르나? 왜 성적표를? 그리고.조국장관에게
    청탁성으로 줬다는건데 그땐 장관도 공무원도
    아니었는데? 미래에 되었으니 죄가된거?
    나경원은 없던과를 만들어서 지딸 들여보내고 다시
    없엤는데 그건 2030분노없고? 나참어이가없네
  • 답댓글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19 대학총장이 예언자인가요?미래에 큰 권력자가 될지알고 잘보일려고 장학금을 준다? ? ? 말이돼요? 그리고 장학금의 성격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성적은 왜? 님하고 생각이 동일해서 저도 한마디 해봅니다
  • 작성자오즈온 | 작성시간 26.06.19 조민 관련해서는 학생들 전수 조사하면 인정한다니까는
  • 작성자kenickpark | 작성시간 26.06.20 열심인 모습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