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집토끼들이 투표장에 많이 안 나온 이유

작성자전지적뚱보시점|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8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4Pgh_0E2nEY?si=f-GrbvFDo5x64dX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9 이번 지선도 공천받은 일부
    의원들때문에ㅂㄷㅂㄷ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19 서울에 관한한 가장 현실적인 분석인듯 싶네요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9 분석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