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토끼들이 투표장에 많이 안 나온 이유 작성자전지적뚱보시점|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4Pgh_0E2nEY?si=f-GrbvFDo5x64dX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전아재 | 작성시간 26.06.19 이번 지선도 공천받은 일부의원들때문에ㅂㄷㅂㄷ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19 서울에 관한한 가장 현실적인 분석인듯 싶네요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9 분석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