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픽시 자전거, 브레이크 없이 도로 나오면 벌금 50만원

작성자아침해3|작성시간26.06.19|조회수738 목록 댓글 7

https://naver.me/5K6CkbU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역시버럭신 | 작성시간 26.06.19 킥보드가 더 심각한데…
  • 작성자그룽 | 작성시간 26.06.19 단속은 하려나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 작성시간 26.06.19 50이하?? 최소 아니고??
  • 작성자Live simply | 작성시간 26.06.20 픽시를 떠나서 자전거들 인도주행하고, 횡단보도 건너는 거 관련해서도 그렇고, 자전거 보험 없으면 못 타게 했으면 좋겠네요.

    이게 사고나면 다 운전자만 골로 가는 상황이라...

    작은 광장 같은 인도에서도 막 달리니, 진짜 발로 차버리고 싶을 때가 한두번이 아니라..;;
  • 작성자최 박사 | 작성시간 26.06.20 초딩들한테 무슨수로 벌금을 부과할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