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역시버럭신 작성시간 26.06.19 킥보드가 더 심각한데…
-
작성자그룽 작성시간 26.06.19 단속은 하려나
-
작성자니콜라스걔지 작성시간 26.06.19 50이하?? 최소 아니고??
-
작성자Live simply 작성시간 26.06.20 픽시를 떠나서 자전거들 인도주행하고, 횡단보도 건너는 거 관련해서도 그렇고, 자전거 보험 없으면 못 타게 했으면 좋겠네요.
이게 사고나면 다 운전자만 골로 가는 상황이라...
작은 광장 같은 인도에서도 막 달리니, 진짜 발로 차버리고 싶을 때가 한두번이 아니라..;; -
작성자최 박사 작성시간 26.06.20 초딩들한테 무슨수로 벌금을 부과할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