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조민 유툽 댓글 진짜

작성자꿍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196 목록 댓글 17

진짜 쓰레기들 댓글 천지네요

한순간에 진짜 ㅜㅜ

곽상도 50억에 입꾹닫하던 놈들 다 몰려와서 개판만들고 있네요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9 작전세력이 붙었다고 봅니다..그것도 대규모로 유시민작가님,김총수, 김대호 기자도 이 부분을 언급했죠 ...
  • 답댓글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6.19 검성진산월03 전 아무리봐도 이재명 고립작전같아보입니다
  • 작성자날찾지마슈 | 작성시간 26.06.19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악플과 조롱으로 힘들 유가족 마음도 이렇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노무현재단 일부 사람들도요!!
  • 작성자진행시켜 | 작성시간 26.06.20 세력이 있음. 종교와 관련 있다고 봄.
  • 작성자레인보우강 | 작성시간 26.06.20 뉴이재명들도 조민 조롱 많이 함~ 이게 현실임~ 이런 현실을 보고 서로 죽일듯 싸우지 말라고 다그치는
    대통령 수준도 처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