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쓰레기들 댓글 천지네요
한순간에 진짜 ㅜㅜ
곽상도 50억에 입꾹닫하던 놈들 다 몰려와서 개판만들고 있네요 안타깝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시간 26.06.19 작전세력이 붙었다고 봅니다..그것도 대규모로 유시민작가님,김총수, 김대호 기자도 이 부분을 언급했죠 ...
-
답댓글 작성자미크 작성시간 26.06.19 검성진산월03 전 아무리봐도 이재명 고립작전같아보입니다
-
작성자날찾지마슈 작성시간 26.06.19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악플과 조롱으로 힘들 유가족 마음도 이렇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노무현재단 일부 사람들도요!!
-
작성자진행시켜 작성시간 26.06.20 세력이 있음. 종교와 관련 있다고 봄.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20 뉴이재명들도 조민 조롱 많이 함~ 이게 현실임~ 이런 현실을 보고 서로 죽일듯 싸우지 말라고 다그치는
대통령 수준도 처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