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재명 대통령 : 내가 언제 자화자찬했냐?

작성자나 이렇게 쌍스러운 사람 만들꺼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5 목록 댓글 3

 

저렴한 것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성진산월03 | 작성시간 26.06.19 대통령님 그걸 지금 하루가 멀다하고 뉴이재명 세력이라는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언급 하신김에 이 사람들 한테도 흘러가는 말투라도 좋으니 경고 좀 주세요

    전부 이잼의 뜻이고 직접 들었고 통화까지 했다고 떠듭니다

    일베 용어까지면서 전직 대통령 포함 민주진영 공격합니다.... 청와대를 통해서라도 한마디만 해주세요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9 일 빡세게 하고 몸이 힘들 때면
    운동 조지고 주식 계좌 보며 힐링

    킹재명
    갓재명
    대재명
  • 작성자MoonLight | 작성시간 26.06.19 이재명 정부 1년차 성과에 가까이 가보지도 못한 것들이 주댕이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