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울산은 시장 잘 뽑았네요.

작성자페가우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1,406 목록 댓글 7

경북 사는 사람으로서. 부럽기 그지 없네요.

 

소통도 잘하는거 같고. 이젠.일머리 봐야겠죠?. 현재까지는 아주 아주 잘하고 있는 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0 소통이고 뭐고 일하는거 봐야죠
  •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20 대전사람으로 솔직히 개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늘밤에도별이바람에스치운다 | 작성시간 26.06.20 대전은 허태정 별로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강철의연근술사 | 작성시간 26.06.20 오늘밤에도별이바람에스치운다 전대전 시장이었고 지금 대전시장이 개똥싸개라서 뽑힌것도 있다고 봅니다
    주변에 보이는게 있으니까 앞으로 더 잘하겠죠...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20 일단 기대 안 했고 단일화 과정에서 엄청 화났습니다.
    일적으로는 당선 후 행보는 괜찮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