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대통령이 하라는대로 놔두죠 임기 끝나고 ㅈ되봐야 정신차리시려나
걍 놔두이소 그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골단출신 작성시간 26.06.20 Live simply 진짜 답답한게 조국안도 김용민안도
보완숙사권이 있었다니깐요 ㅡㅡ
그걸 받아서 정부가 발표 하니깐 갑자기 보완수사권을 넣었다고 난리를 쳤다니칸요
예전 방송 김용민의원 조국장관 말을 찾아보세요 -
작성자no.14 서건창 작성시간 26.06.19 답답하네.....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19 같은 내용 들으셨나유?
대통령으로서 최대치로 말씀하셨는데유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작성시간 26.06.19 전 국힘의 30 콘크리트 지지층처럼 민주당만 찍겠지만 관심은 끊으려고요 너무 피곤함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20 냉정하게 평가하면 됩니다~ 잘한건 잘했다 못한건 못했다~ 그게 속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