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동형이한테 불만 두가지..

작성자마이크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3 목록 댓글 8


1. 정청래 당대표선거에 나가면
예전과 같이 표안나오고 떨어진다면서.?
근데 왜자꾸 선거에 나오지 마라는겨?
선거는 본인이 나가고싶으면 나가는거지.
그리고 니말대로 정청래도 선거 나갔는데
거기서 김민석이 당대표 되면 당대표한테
힘도 더실리고 좋잖아?
머가 그리 쫄리냐?


2. "이재명은 내가 제일 먼저부터 좋아했어!!
내가 일등 호위무사야~~~."라고
인정 받고 싶은 맘은 알겠는데...

말하는 기본적인 싸가지좀 갖춰라...
유시민씨가 머냐.. 유시민씨가...
나보다도 어린놈의 쉐리가 건방지게스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렉마지노션 | 작성시간 26.06.19 이동형님 처맞는말만 하는고 같오잉~
  • 작성자허타퍼나머 | 작성시간 26.06.19 채널 조회수 보면 영상이10만 넘는게 없어요 관심가져주는게 속상하네요 퍼다 나르는것들이 문제인가 싶네요
  • 작성자머리카락떡락 | 작성시간 26.06.19 김어준은 전당대회때 김민석이 후보로 나오든 송영길이 나오든 다 불러서 경청하고 물을건 묻고 다 하려고할듯 상대도 안나올이유는 솔직히 없고
    그리고 둘 중에 대표가 나와도 김어준이 편파할것같지는 않음 응원을하면 응원을하지
    근데 얘네는 김어준이 정청래를 민다고 착각을함 김어준이라는 사람을 곡해하는듯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19 요새 이동형 얼굴 보면 욕부터 나옴
  • 작성자아나로그 | 작성시간 26.06.20 두 부분 다 인정
    하지만 걸국 김민석이 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