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국민연금, 코스피 불장에 245조 '잭팟'… 기금 고갈 4년 더 미뤘다

작성자Jude0321|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7 목록 댓글 13

 

 

https://v.daum.net/v/20260619150405748

 

 

팔아야 돈이지..... 얘넨 잘 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무16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에서 차익 실현 좀 꾸준히 해서 코스닥에 좀 많이 투자하길
    그만큼 올렸으면 됐잖아
    코스닥도 관심 좀 줘야지 같은 나라 주식 맞냐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0 인정
  • 작성자white dove | 작성시간 26.06.20 코스닥도 프리미어리그 빨리 만들어 연기금 좀 부어야지, 지금 코스닥 너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0 인정
  • 작성자존경^^ | 작성시간 26.06.20 코스닥뿐 아니라
    코스피도 반도체 및 몇몇 대형주 빼고는
    52주 신저가 갱신중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