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무16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에서 차익 실현 좀 꾸준히 해서 코스닥에 좀 많이 투자하길
그만큼 올렸으면 됐잖아
코스닥도 관심 좀 줘야지 같은 나라 주식 맞냐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20 인정
-
작성자white dove 작성시간 26.06.20 코스닥도 프리미어리그 빨리 만들어 연기금 좀 부어야지, 지금 코스닥 너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20 인정
-
작성자존경^^ 작성시간 26.06.20 코스닥뿐 아니라
코스피도 반도체 및 몇몇 대형주 빼고는
52주 신저가 갱신중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