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유시민이 반명? 이잼 끌어내릴려고 한다는 뉴이재명& 그걸 믿는 분들께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20|조회수985 목록 댓글 21

보시라고 올립니다

이외에도 많지만 일단 세개만 올립니다

팩트체크를 위해서 당시 고발뉴스 기사 좀 찾아

봤는데 저도 못찾겠음

이때 유작가님 언론에서 욕+ 친문에서 욕

국힘에서도 욕.. 진짜 어마무시 했습니다

워낙 좋아하는 분이라 당시에도 다 챙겨봄

이때 지금 친명이라고 주장하는 뉴이재명

이동형 비롯 오창석,정민철,신인규,김용민,이상호

기타 등등 뭐했나요? 수년간 온갖 욕이란 욕은

다 먹고 억까 당하면서도 mbc,jtbc,kbs ,본인

유툽방송, 뉴스공장 등등 계속 나가서

저쪽 애들이랑 싸우고 민주진영 , 민주당 지지자들

에게 이잼 찍어 달라 좋은 정치인이다 이리 언급 한 사람이

누가있나요? 그나마 김총수가 많이 노력했지만

그보다도 유시민 작가가 더 노력하고

많이 싸웠습니다..근데 반명? 뭐했냐고?

친문 부활을 위해 유시민 김어준 조국이

이잼 공격? 이걸 그대로 믿고 이종에도 몇분

계시던데.. 유작가에 대한 호불호는 글타쳐도

진짜 그러면 안됩니다..

글타고 유시민 작가님이 저 인사들 처럼

무슨 직책,자리라도 받았나요?

이잼은 문통과 경선당시 네거티브 + 각종 당시

의혹으로 지지율이 당내 대선후보 경선에서

3~4위로 떨어지고 이때 흔히 말하는 친문들

사이에서도 거의 공공의적 수준이었습니다

저도 이때는 이잼 싫어했었구요 ..이때 유작가님이

이잼 계속 옹호 해줘서 당신 친문, 민주당원들

한테도 상당히 욕많이 먹었습니다 + 저쪽 진영의

추잡한 공격,검찰 공격 받던 당시 이잼을 위해서

거의 유일하게 혼자서 일선에서

일당백으로 싸웠던 사람입니다..

그때문에 이잼 지지로 돌아선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 뉴이재명이라는 이것들은 한게 없어요

진짜 힘들고 사지로 내몰렷을땐 입 꾹 닫고

있었던 사람들이 이제와서? 이잼이 대통령되고

권력 잡으니 온갖 아부, 헛짓거리 하면서

자리 탐내고 일베단어까지 써가면서 조롱

진짜 이런걸 옹호하거나 그럴수있지? 그러지는

맙시다..

유시민을 성역화? 지지해라 이게 아닙니다

적어도 민주당을,진보 세력을 지지한다면

저 이동형 과 아이들 처럼 선은 넘지 맙시다

이잼을 지키고 여기까지 오게 만든 1등공신이

유시민 그리고 김어준입니다 + 이들을 지지하는

친문 친유 친김이구요..

온갖 커뮤, 유튜브 마다 문조 어쩌구 일베 멸칭

까지 아무렇지 않게 사용 하면서 공격하던데

그 중심이 뉴이재명 세력인건 뭐 사실이죠

이잼을 위해서도 득이 될게 1도 없습니다

과거 이잼이 진짜 힘들고 위기엿을때

입꾹 닫고 있었던 이들이 훗날 레임덕 오고

임기말이나 퇴임 하시면 저쪽에서 잡아먹을려고

별의별걸로 다 태클 걸게 뻔한데 그때 이들이

이잼 위해서 과연 싸워줄까요? 등에 칼 안꽂기만

해도 다행입니다

ps: 지금은 바뀐게 아니냐 하시는분께

불과 1~2개월전에도 이잼 잘하고 있다고

언급도 여러번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20 부족한 제가 보기엔...
    민주당은 새로운 세대와 기존 세대의 충돌이라고 봅니다. 그 이유로는 새 세대는 기존의 방식으론 젊은 층에 대한 민주당의 어필 방식이 구식이라 통하지 않으니 이젠 새 세대들이 자기들만의 방식으로 해 보겠다.그러니 기존 세대들은 우리 방식을 따라라 혹은 존중해라 이렇게 해석이 되는데 이게 좀 위험한 게 기존 세대들이 한번씩 해 왔던 방법이라 통하지 않는데 새 세대는 그걸 경험해 보질 읺았으니 본인들 방식만 맞다고 생각하는 듯 합니다. 설사 그 방법이 맞다고 생각하더라도 기존의 방식에 새 방법을 입혀서 시너지 효과를 노려야 하는데 뉴이재명이라는 쪽은 그걸 거부하면서 철저히 기존 세대를 밀어내려고만 한다는 느낌입니다. 인생살이 누적된 경험이 항상 바르게 작동하진 않지만 적어도 분석력과 통찰력이 뛰어난 유시민 김어준을 능가할 능력도 안되는데 배척만 하고 건방만 는 것 같아요. 범진보 진영의 배척도 그 이유라고도 생각이 되어집니다. 민주진영에서 혜안이 있는 원로급 인사와 대형 스피커 그리고 진영적 동지들을 그리 막 대하다니... 그냥 사춘기의 치기 어린 행동과 비슷한데 그 결과는 너무 위험하고 무섭기에 젊잖게 타일렀더니
  • 답댓글 작성자덕과선의조합 | 작성시간 26.06.20 알아 듣질 않으니 욕이라도 하면서 행동을 자제시켜야죠. 헌데.. 그 중에 그걸 알면서 개인 정치적 이익만 계산하는 친구들이 있는 거죠. 우린 누군지 아는데 신 세대들은 자기들이 교화시킨 동지라고 생각하고 있고요. 일단 그 친구들 먼저 걸러내고 우린 우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민주당을 지켜 내야죠. 한 두번도 아니었으니.. 힘 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20 덕과선의조합 힘냅시다 공감합니다.
    뉴라고 이름붙여 그집단인척 그들을
    이용하는것들 리박스쿨처럼 그들은
    이렇게해야된다라고
    반민주당성향으로 규정지어 버리고
    새로들어온 지지자들은 모두 뉴이니
    6명 조롱하고 기존의 모든것을 부정해라
    역시 기존 민주당원들은 새로운것을
    거부하는 집단으로 이미지화시키고
    세뇌중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20 일단 평론한다면서
    이사직 한두개씩
    받는건 웃긴거죠
  •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