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스크랩] 이 대통령 “남의 편 쓴다고 하는데 우리 편도 써…정당은 포용적·개방적이어야”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34 목록 댓글 36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453133?sid=100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49102?sid=10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20 그라믄 대통령은 하시고 싶은대로 대통령일을 하시라.
    우린 우리대로 당원이 할일을 할테니까.
    당무개입은 하지마시고.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마도섭풍 | 작성시간 26.06.21 이딴식으로 얘기하는 놈들이 많이졌네. 극우 놈들아 여기서 갈라치기 하지 말고 썩 꺼져라!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20 조국혁신당 진보당 등까지 다 쓰는게 넓게 쓰는거지. 우클릭이라는게 그냥 우측으로 몇칸 이동하는거처럼 하면 안되죠
  • 작성자살빼면장동건 | 작성시간 26.06.20 우리편도 쓴다....이거는 좀...
    밥에 돌이 많다고 했더니 쌀도 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