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혁당 사건과 + 노무현 대통령
책 인세료 0원.. 이책이 많이 팔려도
유시민 작가님에게 돌아가는 돈은 0원임
근데 곽상언아 유시민 책 출판기념회를 왜 노무현
재단에서 하냐고? 마치 책판매를 위해
홍보 목적으로 노무현 재단을 이용한다는
악질적인 루머를 ㅉㅉ
근데 또 이걸 믿고 이종 정사게에서도
유시민이 노무현 재단에서 한게 뭐냐
노무현 재단 관리자들은 뭐하는 사람들이냐
일베는 왜 안막냐 까는 분들
좀 모르면 가만히 있던가 무보수로 일하면서
수십년을 고 노무현 대통령 위해서
일하는분들 칭찬은 못해줄 망정
말도 안되는 곽상언이나 일부 사이비들
말만 믿고 비난 좀 하지 맙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대한이순신 작성시간 26.06.20 유시민 최고입니다.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작성시간 26.06.20 곽상언은 유시민에 대한 질시에 눈이 멀어 노무현 정신은 뒷전에 두고 있는거 같군요.
노무현이 살아있다면 그는 어떤 선택을 했을까
아마도 유시민과 같은 선택을 하지 않았을까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20 모른다(x)
알필요가 없다(o)
모른다로 설명하면 막히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철저히 알고 철저히 반대행동을 한다고 생각해야 말이 그나마 좀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미스터무명 작성시간 26.06.20 친딸도 잘 모르는거 깉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