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2023년 9월 19일자 기사입니다.
당시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비난이 있었는데
당시 이재명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을 추켜세우며 동시에 문재인 대통령을
비난했던 일각을 강하게 성토한 메시지입니다.
지금 매우 민주진영이 혼란스러운데
딱 지금 당시의 그 한방 메시지가 다시 나온다면
작금의 어지간한 혼란스러움이 상당수 해결할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문재인 출당' 외침에…이재명 "당의 큰 어른, 어찌 비난하나"
입력2023.09.20. 오전 8:53
-주요내용-
이 대표는 이에 대해 "문 전 대통령님은 당의 큰 어른"이라며 "민주당이 하나로 단결해 적과 싸워야 할 지금 나침반 같은 역할을 해주시는
데, 민주당 지지자라면서 어찌 비난하는가"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당의 분열은 상대가 가장 바라는 바"라며 "우리 안의 차이가
아무리 크다고 한들 상대보다 크지 않다. 지금은 단결해 외부의 무도한 세력과 맞서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아래 사진은 2022년 8월달 사진인데 작금의 시기에도
다시한번 저런 포즈를 취한 사진을 보고 싶네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신임 대표가 29일 오후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을 찾아 문재인 전 대통령과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 더불어민주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구니가된땡중 작성시간 26.06.20 책방 사장님한테 뭘 자꾸 이래라 저래라하는거에요 그냥 좀 냅두세요
하면 한다 안하면 안한다 그럴거잖아요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20 장동혁하고도 만나는 잼통인데
장동혁하고 만날때의 웃음과
문통하고 만날때의 웃음이 같은 웃음이 아니기를. -
작성자뭐이색히야 작성시간 26.06.20 할거면 진작에 했을거라 봅니다 기회도 여러번 있었구요
하다 못해 청와대에 다시 들어가고 만찬때라도 초대하는 시늉이라도 했었어야 했는데 하제 않았죠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20 그때는 필요했고 대통령 당선된 지금은 필요없다고 느끼다가 최근 다시 지지율 하락국면에 필요성을 분석하는 상황이라고 평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매하게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쇼라도 좋으니까 꼭 비슷한 퍼포먼스나 메시지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