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강미정의 '조민' 관련 발언.. 뭡니까

작성자AIR JORDAN|작성시간26.06.20|조회수2,508 목록 댓글 49

조민에게 국회의원 자리를 주려 했다

 

이정도 사안을 실명까지 특정해

방송이든 유툽이든 언급을 하려면 

확인 및 신빙성부터 확보하거나  

제보여도(출처는 나중에 밝히더라도) 

최소한은 갖추고 말을해야 하는데

 

사실이든 뭐든 발언부터 내뱉어놓고  

고작 한다는 소리가 

"기자분들이 취재를 해달라"

"당사자가 아니라 확실한 얘기 못한다"

 

아니 이게 대체 뭡니까? 

소문 들었다고 그냥 막 떠든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조국이 미치지 않고서야 자기 딸과 함께 나락을 자처할까요 ㅎㅎㅎㅎ 김정은이여 뭐여
  •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20 미친년이됐구나ㅋ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20 혐오감 수준이. 이언주랑 맞먹는 수준임 ㅋㅋㅋ
  • 작성자땅과 태양의 아이 | 작성시간 26.06.20 전 검새 마누라라 하는 짓이 비슷하네
  • 작성자MonsterFactory | 작성시간 26.06.20 유명한 살인마 이xx랑 닮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