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 연임 안했음 좋겠슴돠

작성자할수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604 목록 댓글 66

정청래 당대표 훌륭한 사람인건 알겠는데
문재인 정부때 여당 당대표 했음 어울리지
현 정부 여당 당대표로는 자꾸 불협화음이 터지는게 .. 여기까지만 하고 연임 안했음 좋겠습니다.. 종편이나 쓰는 강성이라는 말은 쓰고 싶지 않고 그냥 정청래 대표는 정통 민주당파 같고 이재명 대통령은 궤가 다른 인물 같습니다..둘은 안맞아요 안섞여요

지금 정청래 당대표랑 현 정부 내각 인물들이랑
자꾸 엇박자 나는데 그렇다고 인사권자인 대통령이 내각 인물들을 정청래 대표랑 잘 맞을 사람들로 구성해줄 가능성은 없다 생각하고 또 대통령이 그렇게까지 양보할 필요도 없다 생각하고요

어제 보수언론이나 종편뿐만 아니라 YTN에서도 정청래 90도 인사를 한동훈이 윤석열에 90도 인사하는 영상이랑 양옆 나란히 놓고 비교하며 정부와 여당 당대표의 불협화음 이러며 보도하는데..정청래 대표 아래 민주당이라면 대통령,당대표 모두 자기 고집 강해 겉으로만 화합하고 갈등 없는척 하지 속은 계속 썩어들어가 분열만 커지는 암흑만 그려지네요

이러다간 대통령, 민주당 모두 지지율 내려가서 2년뒤 총선 참패하고 이재명 대통령은 식물 됩니다. 그게 진짜 최악의 미래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오오오오 | 작성시간 26.06.20 알겠습니다. 정청래를 꼭 찍겠습니다!
  • 작성자채플힐 | 작성시간 26.06.20 지금 사람들이 이재명을 까는 분위기인가요? 저는 절대 용납이 안되네요
  • 작성자그래어쩔래 | 작성시간 26.06.20 무조건 정청래 입니다
  • 작성자황제의무릎팍 | 작성시간 26.06.20 당대포 연임 확정이군
  • 작성자바람이 불어 오는곳~~ | 작성시간 26.06.20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이재명 대통령 일부로 정청래대표님에게 고난을 주시고 그길을 홀로 헤쳐나와 당원의 선택을 받아 대권의 길을 가게하려는 큰그림 ㅋㅋ 소설입니다, 조국과 정당한 경쟁을 붙여 둘중 하나에게 힘을 실어주려는 과정의 테스트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