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건 자기들이 뉴이재명이라고 떠드는
그 부류들을 비판하셔야죠..
생각 다를수 있습니다.. 그래서 논쟁하고
다투고 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닥 동의 하지는 않으나 평택을 결과를
조국,유시민,김어준 탓 이라고 주장 할수야 있죠
근거를 말하고 얘기함 됩니다
근데 여기에 일베식 멸칭에 상대방 조롱 비하가
필수로 꼭 들어가야되나요?
전직 대통령 한테 까지도요? 노무현 재단까지
공격하면서요? 그럼 이들을 비판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이건 애써 눈들 감으시고(이잼 이들이
지지한다는 이유? 이게 진짜 지지하는지도 모르
겠지만)
이들 방송 쭉 한번 자세히 보세요
그냥 문재인,조국,정청래,유시민,김어준이
대한민국을 망친 주범이고
이잼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이고 국짐이나
저쪽 보다 더 나쁜 사람들이고 악마입니다
근데 어떻게 대화가 되나요?
그냥 다 참고 넘어가야 되나요?
이잼 한분만 민주진영 자산이고 아껴야되고
무조건 지지해야 되고 나머지 이들은
민주진영 위해서 수십년을 싸워온 사람들은
조국지지했으니까? 민주당 비판 좀 했으니?
맘에 안드니 조롱,악마화 , 일베멸칭으로
까도 되나요? 이건 진짜 아니지 않습니까
근데 그걸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그 화살을
쏘면 어떻게 합니까
진짜 이잼 위하면 저런걸 못하게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온갖 커뮤 ,유튜브에 지금
이 다섯명 + 노무현 재단에서 일하는 분들은
공공의적이고 악마들입니다
노무현 재단 악플 욕이 넘쳐납니다
비판도 좋고 다 좋은데
최소한 사람이 지켜야되는 선이라는게 있습니다
유시민,김어준이 한번이라도 같은 진영 비판할때
멸시,조롱하고 일베멸칭 쓴적이 있나요?
아님 이들이나 이들 지지하는 분들이 그러나요?
지금 내부분열? 갈라치기는 과연 누가
하고 있는걸까요?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레인보우강 작성시간 26.06.20 본인 위해서 분열하지 말라는 말로 들림~ 지지율 안떨어 지거나 일방적으로 두둘겨 맞고 있었으면 기분좋게 관람했을듯~^^ 이재명은 일잘하는 그런 사람같음~
-
작성자불머리44 작성시간 26.06.20 발단은 평택에서 도화선이 된거 같아서
-
작성자한사장 작성시간 26.06.20 어제 글은 왜 지우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제는 지운적이 없고 댓글이 달리는 글은 지우지 않습니다.. 오늘 오전 글 말씀하시는거면 운영자님이 보관자료실로 옮기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