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fzqX51eCTsQ?si=Qw2z4-g9MVtuEMwg
https://youtube.com/shorts/pW3nuO0RO8w?si=SuXFxoLeds5LIn9r
윤석열 정권때부터 이동형 방송은 이상하다고
주장했고
특히 내란터지고 나서 이동형 미쳤네……
저거 왜 이러지했고 손절했습니다
그의말이 맞을때가 많죠
민주당내 빨대가 많고
장성철이 방송에서 국힘 빨대와 받글풀어서
뜬것처럼
이동형도 똑같은 방식으로 떳으니
그런데 문제는 태도입니다
푸날형님이 정확하게 지적하시네요
다른분들은 이동형 싫어하는이유가
다른거겠지만 저는 저 태도
저말투가 소름 돋더군요
푸날형님 지적이 제가 느낀겁니다
ps.저는 이동형 정권바뀌면 진짜 빵갈거 같습니다 지금 너무 위험해요
ps2.기추자 저 옆에서 낄낄거리는거 진짜
와……욕은 못하겠고
더 얄밉네요
진짜 저여자도 조만간 고소 씨게 당해서
벌받을겁니다.주변에 적이 많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얀트리 작성시간 26.06.20 이인간은 비사실장 까지도 아니고 그 밑의 누군가가 공개적으로 조심하라고 말해줘야지 너무 막 나감.
-
작성자장봉도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으로 이동형은 이제 사람 취급하기가 어려울듯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작성시간 26.06.20 얘는 인성부터 글러먹었음
-
작성자YNYN 작성시간 26.06.20 이동형은 그냥 본인 말만 하면 되는데 왜 스피커들을 저격하고 심지어 비하하고 조롱하는지 모르겠음 게다가 같은 진영인데
-
작성자끄앙듀금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으로 사과를 안하는 인간은 사람취급안함
솔직히 못하는거라봄
자존심때문이건 이상한 개똥신념때문이건 안함 못함
짧게요약하면 사람은 사회적동물이고 사과도 사회적생활의 일부분인데 그걸못하면 사람이 아닌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