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동형에 대한 평가는 이영상 하나로 끝입니다

작성자역시버럭신|작성시간26.06.20|조회수2,341 목록 댓글 31

https://youtu.be/fzqX51eCTsQ?si=Qw2z4-g9MVtuEMwg




https://youtube.com/shorts/pW3nuO0RO8w?si=SuXFxoLeds5LIn9r


윤석열 정권때부터 이동형 방송은 이상하다고
주장했고
특히 내란터지고 나서 이동형 미쳤네……
저거 왜 이러지했고 손절했습니다
그의말이 맞을때가 많죠
민주당내 빨대가 많고
장성철이 방송에서 국힘 빨대와 받글풀어서
뜬것처럼
이동형도 똑같은 방식으로 떳으니
그런데 문제는 태도입니다
푸날형님이 정확하게 지적하시네요
다른분들은 이동형 싫어하는이유가
다른거겠지만 저는 저 태도
저말투가 소름 돋더군요
푸날형님 지적이 제가 느낀겁니다

ps.저는 이동형 정권바뀌면 진짜 빵갈거 같습니다 지금 너무 위험해요

ps2.기추자 저 옆에서 낄낄거리는거 진짜
와……욕은 못하겠고
더 얄밉네요
진짜 저여자도 조만간 고소 씨게 당해서
벌받을겁니다.주변에 적이 많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얀트리 | 작성시간 26.06.20 이인간은 비사실장 까지도 아니고 그 밑의 누군가가 공개적으로 조심하라고 말해줘야지 너무 막 나감.
  •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으로 이동형은 이제 사람 취급하기가 어려울듯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20 얘는 인성부터 글러먹었음
  • 작성자YNYN | 작성시간 26.06.20 이동형은 그냥 본인 말만 하면 되는데 왜 스피커들을 저격하고 심지어 비하하고 조롱하는지 모르겠음 게다가 같은 진영인데
  • 작성자끄앙듀금 |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으로 사과를 안하는 인간은 사람취급안함
    솔직히 못하는거라봄
    자존심때문이건 이상한 개똥신념때문이건 안함 못함
    짧게요약하면 사람은 사회적동물이고 사과도 사회적생활의 일부분인데 그걸못하면 사람이 아닌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