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단독] “세계대회 유니폼도 못 입고 나가나”…잠실 봉쇄에 체육 단체 피해액 41억원 넘어

작성자fate2222|작성시간26.06.20|조회수903 목록 댓글 13

봉쇄에 참여하신분들께서 피해보상하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닌제발좀 |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나라를 생각하면 저럴까. 감동적이네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20 선택적진압 진보쪽은 귀신같이 빠르게 잡아감
  • 작성자pops5922 | 작성시간 26.06.20 선관위의 부실이 이런 결과를 초래하는군요.
  • 작성자바지에 똥 싼넘 | 작성시간 26.06.20 경찰은 뭐하냐. 행안부장관 뭘좀해봐라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20 세계 최초 양말 시위대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