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냐후를 죽여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작성시간 26.06.20 전쟁 끝나면 감옥행이니 예견된 일 아닌가 싶네요.
-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작성시간 26.06.21 조져야 할 곳은 이스라엘
-
작성자에카트로 작성시간 26.06.21 하일 히틀러!!!!
-
작성자쪼사군 작성시간 26.06.21 사탄냐후네. 햐.
-
작성자물나방 작성시간 26.06.22 저놈의 이스라엘, 전 세계가 연합해서 뭐 어떻게 안되나? 교류를 중단한다던지? 우호조약을 끊는다던지? 왕따를 시켜서 고립하게 만들어야지...
저렇게 안하무인으로 막나가는데, 왜 전세게가 이렇다할 조치를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