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 '휴전' 하루도 못 갔다…"이스라엘 공습에 5명 사망"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6.20|조회수1,320 목록 댓글 13


네타냐후를 죽여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20 전쟁 끝나면 감옥행이니 예견된 일 아닌가 싶네요.
  • 작성자폭력은 언제나 옳치 | 작성시간 26.06.21 조져야 할 곳은 이스라엘
  • 작성자에카트로 | 작성시간 26.06.21 하일 히틀러!!!!
  • 작성자쪼사군 | 작성시간 26.06.21 사탄냐후네. 햐.
  • 작성자물나방 | 작성시간 26.06.22 저놈의 이스라엘, 전 세계가 연합해서 뭐 어떻게 안되나? 교류를 중단한다던지? 우호조약을 끊는다던지? 왕따를 시켜서 고립하게 만들어야지...
    저렇게 안하무인으로 막나가는데, 왜 전세게가 이렇다할 조치를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