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 정권 특징

작성자바지에 똥 싼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99 목록 댓글 32

정권잡기전엔 아가리파이터인데 정권만 잡으면
( 진보분류 법원장 .장관. 방통위 모든 정부기관 포함)
통합.협치 외치면서 그렇게 순한 양일수 없음
그러다 어영부영하다 역공당함

야당일때 그렇게 당하고도 여당되면 야당인 국짐이 어거지 부리면 다 들어주고 결국 또 당함

정권초기에 코드인사로 철광석 처럼 개혁해야되는데 협치라는 이름으로 이상한 인간들 인사하는 바람에 일부 집토끼들 떠남

거기서 여성.노인.청년 정책만 만들다 소외된 4050일부 집토끼들이 또 떠나감


계파때문인지 이상한 국회의장만 (우원식 제외) 뽑아 법안들이 제대로 국회 통과안됨

여기서 실망한 집토끼들 또 떠남

권력을 몰아줘도 안써는 바람에 공무원이나 기레기들이 무서워하지를 않아 협조를 안함

그러다 정권 뺏기고 당원들한테 도와달라고 호소함

무한반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중보석 | 작성시간 26.06.20 데모만 해서 행정을 못하나 싶어 행정9단이 되면 뭔가 달라질까 싶엇는데..
  • 작성자이뿐 애 | 작성시간 26.06.21 4,50대는 그냥 완전히 버려버리는듯 이세대마저 돌아선다면 가망없을텐데 진짜
  • 작성자저어새 | 작성시간 26.06.21 통합은ㅇ개나줘버려요. 지금 그렇게순하게 가서 안됌
  • 작성자oddvirtuoso | 작성시간 26.06.21 그놈의 착한아이 컴플렉스 좀 버렸으면 하는데 여전하죠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22 늘상 국힘이 개삽질해서 기회를 주면 특유의 씹선비 헛발질로 분열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